[Y-STAR]Why stars go to Jeju?(강미정의 현장 취재! 제주도에 '별'들이 몰리는 까닭)

  • 8년 전
요즘 스타들 사이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곳이 어딘지 아십니까? 힐링의 성지로 불리는 아름다운 남쪽 나라, 바로 제주도인데요. 영화 촬영지로 잘 알려진 제주도 곳곳에 이효리 별장, 김준수 호텔 등 새로운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저와 함께 [생방송 스타뉴스] 오후 진행을 책임질 강미정 씨가 제주도를 직접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야심차게 준비한 제주도 현장 취재!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현장음: 강미정]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강미정입니다. 바람도 많고 돌도 많고 그리고 저처럼 예쁜 여자도 많은 삼다도! 바로 이곳이 제주도인데요. 이 제주도가 스타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매력이 있다고 해서 제가 찾으러 왔거든요 여러분들 궁금하시죠? 그러면 지금부터 저를 따라오세요.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유행이 되는 연예계 톱스타 국민가수 이효리! 최근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곳이 있었으니~

최근 제주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곳이죠. 제주도 중산간 지대의 수려한 풍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는 '이효리 동네'를 직접 찾아 나섰습니다.

[현장음: 강미정]

톱스타 이효리씨가 제주도에 별장을 짓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제가 이곳으로 직접 왔거든요. 근데 제주도는 이효리씨와 이상순씨가 처음 사랑을 시작한 곳이라서 둘에게는 굉장히 로맨틱한 장소이기도 한데요. 이곳이 서쪽 동네 이효리 동네가 맞는 것 같은데 이효리씨 별장이 안 보이거든요. 한 번 찾아가 볼게요.

온갖 소문만 무성했던 이효리의 제주도 별장을 찾아 여기저기 찾아다닌 [생방송 스타뉴스]!

실제 그곳에 별장은 없었는데요. 한쪽에는 건물 기초 공사를 한 흔적만 남아있었습니다.

이효리가 구입했다고 알려진 제주도 땅! 얼마나 넓은지 직접 뛰어가봤는데요.

[현장음: 강미정]

학교 다닐 때 육상부였는데 지금 정말 힘든데요. 이효리씨가 샀던 땅을 궁금해서 둘러보려고 쭉 다녀봤는데 엄청 넓어요. 한 만평 정도?

취재진의 수소문 끝에, 이곳은 이효리 땅이 아닌 연인 이상순의 땅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강미정]

아름다운 경관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이곳을 걷고 있으니까 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그렇게 사랑할 수밖에 없는지 새삼 느끼게 되는데요. 시청자 여러분 혹시 JYJ 김준수 씨가 이곳 제주도에 호텔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김준수가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왔다가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에 반해 호텔을 세우게 됐다는 그곳!

지난 2011년 관광숙박업 건축 허가 승인을 받은 김준수의 호텔은 지상 3층 높이의 가족호텔로 신축되고 있는데요.

김준수 호텔은 푸른 녹지대가 펼쳐진 깨끗한 자연경관, 그리고 멀리 바다가 내려다보여서 관광객들이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위치에 자리했습니다.

상상초월 문화 감각을 지니고 있는 토탈아티스트 유퉁의 미술관이 제주도에 있다고 하는데요.

마을 주민의 도움으로 유퉁이 운영하고 있다는 미술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강미정]

유퉁의 (미술관) 어디에 있어요?

[현장음: 김용태]

[엉터리 공화국]이라고 적혀있어요.

[현장음: 강미정]

네. 이곳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답게 배우 유퉁씨가 바람 많이 부는 제주도에 세운 미술관입니다. 보면 굉장히 신기하고 낯선 조각품들이 보이는 데요. 그 모습이 어떨지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그럼 안으로 한 번 구경을 가볼까요?

그의 손으로 직접 꾸몄다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미술관은 외관부터 남달랐는데요. 돌이 많은 제주도의 특색을 살린 형형색색의 특이한 조각상들과 벽면 장식 등, 그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Category

📺
TV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