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년 전
경마예상 ~ 경마예상 ㉤ 경마예상 ┳ 경마예상 경마예상 × 경마예상 경마예상 ┳ 경마예상 경마예상 경마예상 ㉠ 경마예상 경마예상 경마예상 C 경마예상 경마예상 경마예상 } 경마예상 ♩ 경마예상 l 경마예상 ㎨ 경마예상 경마예상 ㎧ 경마예상 ⅰ 경마예상 경마예상 경마예상 경마예상 경마예상 Ψ



#오늘의경마 #경마사이트추천 #사설경마 #일본경마사이트 #경마정보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5개월째 열애 중이다.
2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성경과 남주혁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며 한층 가까워졌고, 지난 1월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두 사람의 애정이 워낙 깊어서 주변 지인들도 인정하고 응원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이로써 드라마로 맺어진 연상·연하 커플이 또 한 쌍 탄생했다. 이성경이 남주혁보다 4살 위다.

진리의 상아탑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수년째 합법적 ‘삥뜯기’가 자행돼 논란이 일고 있다. 대학과 교수들은 학생 사이의 ‘행사’일뿐 상관없는 일이라고 발뺌하는 이 기막힌 사건은 수평폭력의 전형을 보인다.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간호대학 이야기다.
고신대 간호대에서 ‘억지 춘양’으로 졸업반지 제작비용을 각출해 학생들의 반발을 사고 있다. 대학 차원의 개선 의지 노력은 도통 발견되지 않는 가운데 학생들의 부담만 가중되고 있는 상황. 설상가상 이의를 제기하거나 지불을 거부할 경우, ‘제보자 색출’ 및 왕따를 당할 수 있어 사실상 울며 겨자 먹기로 돈을 낼 수밖에 없는 분위기라는 게 학교 안팎의 목소리다.
그동안 졸업반지와 관련한 구설은 타 대학에서도 끊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