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년 전
1년여전 추천도는 되게 좋았으나 돈 버는거 애초 관심없고, 그냥 어쩌다 가끔 무료 예술만 하고 싶을 뿐이니.. 제 3자로 해서 수익다 가져가라! 했으나 마땅치 않아, 저작권 문제로 삭제했는데, 다양한 방문자들이 자꾸 찾고, 10번쯤 다시 보고 싶단 문의가 와서 다시 올림!
그런고로 조회수 많이 나오지 말고, 문의한 사람들만 조용히들 보시오!

(원래 이 뮤비들은 한국 쇼핑몰 모델들로 만들어 볼까도 하였으나? 저기.. 심심풀이로 뮤직비디오 만드는 한량인데, 댁들이 모델로 좀 어울릴것 같아, 무보수로 소스나 한번 제공하실라우? 문의를 하려니 것도 참 마땅치 않고.. 물어만 보는데도 어떤 경우는 왠 강퇴..??)
그리하여 유튜브 검색끝에, 아주 심심한 화장 장면과 아이 컨택팅 장면들로, 외국 동서양 무명의 모델들로 적당히 때워 각각 만들어 본 뮤비스케치!
찰리 뮤직비디오 인트로를 개발하기전 찰리 컨스피러시 브금을 쓸때 뮤비!

원래 모나리자 대문컷: https://drive.google.com/open?id=1u7a2l_qzIxd012nFd83zGyL3rAeFPX7X

페이크 러브( https://youtu.be/TLNUwSS-apg ) 하고 이 노래는 명곡이긴 하지!

구독자가 15000여명인데,, 계속 이렇게 유지된다고 가정해보면..
사람수명이 평균 80년이라 치면, 나이 한 층당 200명씩이군..
그건 내년이 되면 그중에 200여명은 이미 안부인사도 못남기고 이 세상에서 사라져있고, 새로운 200여명이 들어온다는 이야기!
그러니, 인생이란게 얼마나 찰나 같은가? 피상적 소통속에서 세월은 그저 스쳐 지나갈 뿐이고,
소중하게 찰나같은 시간을 잘 써야 하는데, 다들 그것이 어렵고, 때론 자기 인생을 파괴적으로 소모할 뿐이니..! 인생이란 서핑보트에 잘 올라타고만 있어도 그건 어찌보면 성공한 인생!!

저 해맑은 모나리자처럼 아직 찬란한 젊음을 가진 이들은, 부디 아름다운 인생들을 살아가길!

추후로 리메이크 뮤비는? 어쩌다겠지만,
대형가수들 노래는 그만만들고, 무명가수들 위주로 만들어볼 셈!

그럼, 평안이 함께들 하시길! [Charlie 2019. 12m.18d]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