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년 전
[단독] '하시3' CP "텍사스홀덤최종♥ 스페셜로 또 한번"→출연진 7人 따뜻한 소감(인터뷰 종합)

텍사스홀덤채널A '하트시그널3'의 이진민 CP는 9일 스포츠조선에 "프로그램이 잘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처음부터 커플을 예상하고 시작하기 보다는, 여러 경우의 수가 있다 보니, 이분들이 진짜 감정을 느낄 수 있을지 없을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었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서는 텍사스홀덤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의 마지막 선택이 그려졌다.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묘한 기류를 보였던 이들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최종 선택에서는 김강열과 박지현, 임한결과 서민재 두 커플이 탄생했다. 이들의 이후 상황은 스페셜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 CP는 "스페셜 방송은 12월 시그널 하우스에서의 촬영이 종료된 후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 그 사이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준비를 했다. 그때와 지금이 사회적 상황이 많이 바뀌었고, 코로나19 전후로 세상이 바뀌었다는 분들도 많더라. 그래서 현 시점에서 이 친구들이 어떻게 생활을 하고 있고, 생각하고 있는지를 담백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종커플 이후의 상황 텍사스홀덤역시 보여드리겠지만, 각자 개인의 생각이나 시청자가 돼서 방송을 봤을테니, 그런 것들을 담백하게 담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Category

🤖
테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