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현대차, 첫 전기 전용차 내부 티저 이미지 공개 外

  • 4년 전
[비즈&] 현대차, 첫 전기 전용차 내부 티저 이미지 공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 첫 전기 전용차 내부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자동차가 첫 전용 전기차인 '아이오닉 5'의 내부 티저 이미지와 주요 실내 사양을 처음 공개했습니다.

현대차는 최적화된 공간 설계로 실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친환경 공법을 적용해 모빌리티의 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고 밝혔습니다.

▶ 삼성중공업, LNG추진 컨테이너선 5척 수주

삼성중공업이 아시아 지역 선주로부터 청정에너지인 LNG를 주 추진 연료로 사용하는 초대형 컨테이너선 5척을 수주했습니다.

계약금액은 총 7,812억 원으로, 2023년 7월까지 순차적으로 선주사에 인도됩니다.

▶ LG전자, 인공지능 기능 탑재 통돌이 세탁기 출시

LG전자가 통돌이 세탁기 처음으로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을 내일 출시합니다.

신제품은 세탁물 무게를 감지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류 재질을 확인해 세탁 강도를 정하며, 세탁상황에 맞는 다양한 세탁 코스를 다운받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진에어, 21일 '오사카 여행 테마' 관광비행

진에어가 일본 오사카 여행을 주제로 국제선 관광 비행을 운항합니다.

오는 21일 오후 5시 인천에서 출발해 일본 상공을 비행하고 돌아오는 일정으로, 비행 중 퀴즈 이벤트 등 참여 고객에게 힐튼 오사카 호텔 숙박권과 인천~오사카 항공권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SKT, 인공지능 품은 이어셋 '누구 버즈' 출시

SK텔레콤이 드림어스컴퍼니의 아이리버 브랜드와 함께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를 출시했습니다.

SK텔레콤은 별도의 스마트폰 조작 없이 이어셋을 착용하고 터치하는 것만으로 전화번호 검색과 전화 발신은 물론, 날씨·뉴스 검색까지 음성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