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years ago
KONNEKT EP.001 - UNISON 아티스트 소개 텍스트

여러장 올리기로 포스팅하되 가장 첫번째는 레드 컬러 포스터로.
그리고 아래 텍스트 확인 후 순서 맞춰서 각 아티스트 별 사진에 태그하기.(각 사진에 넘버링 있음)
첫번째 사진이 포스터가 될 경우 다음에 연결되는 아티스트 사진은 포맷이 제각각이라 얼굴이 잘릴 수가 있는데 얼굴 안 잘리도록 위치 조절만 해줄 것.
(아래 내용부터 포스팅 텍스트에 붙이기)



11월 03일(금) 07:00 PM - SCR( @seoulcommunityradio )에서 열리는 KONNEKT EP.001-UNISON에 참가하는 Live Set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

Bojvck ( @bojvck2002 )

보잭은 샘플러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활동해 나가고 있는 프로듀서이다. 그가 사랑하는 거리문화들에서 영감받은 에너지로 채워진 음악과 퍼포먼스는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테이스트를 전달해 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

Seed le Moor ( @omar.l.moro )

Seed le moor는 Omar와 동방전력의 메인 보컬 오마르의 1인 라이브 프로젝트다,. 북아프리카인으로서의 뿌리,그리고 준-미래 도시의 현대성을 결합하여 그의 창의성을 기계에 “접목하여 Electro Afro Trance"라고 부르는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

Bowlcut ( @dj_bowlcut )

한국의 일렉트로닉 신에서 두루 많은 활동을 펼쳐온 ‘보울컷 (DJ Bowlcut)’은 현재 국내 클럽신의 기반을 다지고 있는 디제이/프로듀서이며 미니멀 하우스, 레프트필드 장르 프로덕션에 대한 큰 열정을 가지고 있다.또한 현제 서울커뮤니티라디오를 운영하며 신의 발전도에 기여를 하고 있는 그는 다양한 베뉴와 다양한 한국, 그리고 전세계의 네트워크들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

OYKNI ( @oykni )

OYKNI(오이크니)는 전자음악 장르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이다. 그의 작품은 깊은 감성과 흥미로운 이야기 통해 음악을 통해 전달할 수 있는 메세지를 표현하는데 주력한다. 또한 다양한 장르, 스타일의 요소를 융합하여 국악과 전자음악을 접목시킨 '프로젝트 장단(Jangdan)'을 전개 중이다.

-

XXOK ( @theaccessok )

XXOK는 서울을 베이스로 한 전자음악 DJ, 프로듀서로서 국내 전자음악 언더그라운드 신에서 디제잉과 라이브셋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최근 데뷔 EP 앨범 [DETOUR] 발매를 시작으로 음악적 행보를 넓혀가는 중이다.

-

ANSR ( @ansr303 )

ANSR은 Techno와 전자음악 Live Set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다. Space, Art, Technology & Original Moment는 곧 그가 생각하는 Techno의 궁극적 지향점이다. 항공우주관련 기술 요소에서 예술적 영감을 얻은 그는 주기적으로 Live Set을 선보이며 사운드에 대한 실험과 탐구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