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국민의힘 비대위 출범…한동훈, 김진표·이재명 예방 外

  • 8개월 전
[AM-PM] 국민의힘 비대위 출범…한동훈, 김진표·이재명 예방 外

오늘(29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살펴보시죠.

▶ 10:00 국민의힘 비대위 출범…한동훈, 김진표·이재명 예방 (국회)

내년 총선을 위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가 오늘(29일) 공식 출범합니다.

상임전국위원회를 통해 비대위원 인선이 최종 추인되면,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오늘 오후 중 첫 비대위 회의를 주재할 예정입니다.

한 위원장은 또 오늘 오전 9시 반쯤엔 김진표 국회의장을 예방하고, 오후 4시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만날 계획입니다.

▶ 8:00 '태영 워크아웃' 대응책 논의…F4 회의 긴급 소집 (서울 은행회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 부실 문제로 워크아웃을 신청한 태영건설과 관련해 정부가 긴급회의를 엽니다.

정부는 오늘 금융당국 수장, 이른바 'F4' 멤버들이 참여하는 '거시경제 금융현안'간담회를 열고 태영건설 워크아웃 사태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할 방침입니다.

이번 회의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가 취임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F4 회의가 될 전망입니다.

▶ 12:00 '마약 투약 조사 중 사망' 배우 이선균 오늘 발인 (수원 연화장)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다 극단적 선택을 한 배우 이선균 씨의 발인이 오늘 낮 12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제부터 차려진 이 씨의 빈소에는 이틀째 추모객들이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씨가 경찰 조사를 받던 중 숨지면서 이번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될 전망입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