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3월 11일 오후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템페스트(TEMPEST)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는신나는 딥 하우스(Deep HOUSE) 베이스에 팝 요소를 더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 동시에 웅장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템페스트는 다시 한번 찾아올 기회에 대한 희망을 노래하는 'There(데어)', 청량하고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B.O.K(비.오.케이)', 템페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곡 'Slow Motion(슬로우 모션)' 등을 통해 템페스트만이 들려줄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적 해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템페스트 #TEMPEST #템페스트_LIGHTHOUSE #TEMPEST_LIGHTHOUSE #템페스트_태래 #템페스트_루 #템페스트_형섭 #템페스트_한빈 #템페스트_혁 #템페스트_은찬 #TEMPEST_TaeRae #TEMPEST_LEW #TEMPEST_HyeongSeop #TEMPEST_HanBin #TEMPEST_HYUK #TEMPEST_EunChan

카테고리

😹
재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