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스포크 AI' 광고 外

  • 5개월 전
[비즈&] 삼성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스포크 AI' 광고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5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스포크 AI' 광고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2024년형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의 옥외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을 표현한 영상으로, 삼성전자는 이외에도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다른 브랜드 영상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인적분할…한화비전·한화정밀 분리

한화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비주력 사업을 인적 분할하는 사업구조 개편을 단행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한화비전과 한화정밀기계를 방산사업과 분리하고, 인더스트리얼솔루션 사업을 담당하는 신설 법인을 설립한다는 방침입니다.

▶ 티웨이항공, 달력 판매 수익금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티웨이항공이 올해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을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습니다.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층 가정 아동, 그리고 청소년의 새 학기 학용품과 의류, 생필품 등 용품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입니다.

▶ 한진그룹 일우재단, '일우미술상' 공모

한진그룹 산하의 공익재단인 일우재단이 '제14회 일우 미술상' 공모를 시작합니다.

이번 공모는 역량 있는 작가를 발굴해 세계적인 작가로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는 더 많은 작가를 확대 지원하고자 일우미술상으로 개편돼 진행됩니다.

▶ 신세계면세점, 국민은행과 해외 여행객 서비스 강화

신세계면세점이 KB국민은행과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금융과 면세 쇼핑을 결합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출시할 방침입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연말까지 외국인 회원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 쿠폰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티웨이항공 #한진그룹_일우재단 #신세계면세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