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훈(Kim Do-Hoon), ‘손현주은 스펀지, 김명민은 송곳’ 두 배우의 연기를 본 김도훈~!(‘유어 아너’ 제작발표회) [TOP영상]

  • 지난달
8월 12일 오후 영등포구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Your Honor)’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유어 아너(Your Honor)’ 제작발표회에는 손현주(Son Hyun-Joo)-김명민(Kim Myung-Min)-김도훈(Kim Do-Hoon)-허남준(Heo Nam-Jun)-정은채(Jung Eun-Chae)이 참석해 드라마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어 아너’는 극 중 살인자가 된 아들을 살리기 위해 진실을 은폐하려는 명예로운 판사와 죽은 아들의 복수를 위해 진실을 추적하려는 무자비한 권력자의 처절한 부성애 대결을 예고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상황 속 각자의 목적을 위해 움직이기 시작할 다섯 캐릭터의 이야기에 시선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이를 깊이 있게 품어낸 손현주(송판호 역), 김명민(김강헌 역), 김도훈(송호영 역), 허남준(김상혁 역), 정은채(강소영 역)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존재만으로도 압도적인 텐션을 자랑하는 이들의 존재감이 '유어 아너'에서 어떤 합을 만들어낼지 기대감이 솟구친다.

#드라마_유어아너 #DRAMA_YourHonor #손현주 #SonHyunJoo #김명민 #KimMyungMin #김도훈 #KimDoHoon #정은채 #JungEunChae

Category

😹
Fun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