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Entertainment
@channelaentertainment
마지막 시험만을 남겨두고 살아남은 최상방X하하방♨♨ 김지은에 대해 샅샅이 알아보라는 배인혁!
작년
=깜짝 과제= 상차림을 그대로 재현하라?! 만취한 하오나 4인방의 우당탕탕 상차리기♨
작년
천준화는 내가 이겼다♨ 김지은 지키기에 나선 배인혁X정건주의 묘한 분위기?!
작년
"내게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배인혁에게 하루종일 당하는 김지은ㅋㅋㅋ
작년
정건주X김민정의 은밀한 거래? 하오나 4인방의 과제 결과는 어김없이 불통?
작년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아버지 물건이야" 김지은의 황동금시를 찾아준 배인혁♨ 대가로 요구한 것은?
작년
"사내라고?" 김지은이 여자인 걸 알아챈 정건주♨ 그리고 황동금시를 찾은 배인혁?
작년
♨덕수 살려♨ 물에 빠진 김지은?! 절체절명 위기에 김지은을 구한 배인혁!
작년
합격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빨래(?)를 하는 하오나 4인방! 그런데 김지은이 물에 빠졌다?
작년
용천루 사환이 되기 위한 두 번째 미션, 그리고 누구보다 행복하게 미션 수행 중인 하오나 4인방
작년
자꾸 김지은 저고리 벗기려는(?) 배인혁
작년
호위무사에게 용천루에서 있었던 일 신나게 읊어주다, 용천루 밖 이야기를 듣고 정신 차린 배인혁
작년
벌점을 삭감할 기회를 준다는 말에, 빛보다 빠르게 뛰어 기회를 잡은 하오나 4인방!
작년
알고 보니 발표 공포증 있었던 하오나 기대주 박재찬, 그리고 타고난(?) 배인혁
작년
무영군 배인혁을 견제하는 오영락, 배인혁이 없는 틈을 타 세자 책봉식을 준비하려 한다
작년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어야 할 것이다" 운명공동체식 교육론을 펼치는 용천루
작년
홍패 위조범 김지은을 가만히 두라는 김의성, 그 이유는?
작년
"지가 뭐 대군마마라도 되나..?" 대군마마 배인혁에게 대군마마라도 되냐며 시비 거는 김지은
작년
"퇴교만은 안됩니다..." 김민정 앞에서 무릎을 꿇은 김지은?
작년
"지가 뭐 대군마마라도 되나..?" 대군마마 배인혁에게 대군마마라도 되냐며 시비 거는 김지은
작년
"퇴교만은 안됩니다..." 김민정 앞에서 무릎을 꿇은 김지은?
작년
굳이 벗고 던지자는 배인혁의 제안에 난감해진 김지은! 설상가상 가짜 홍패를 들켰다?
작년
ㄴ꼬마 오 박사의 등장ㄱ 금쪽이의 조언에 진심으로 화해를 한 엄마와 시어머니♨ 서로의 진심은 통할까?
작년
"정말 미안해..." 엄마의 진심을 전하는 시간♨♨ 아들에게 전하는 엄마의 진심 어린 사과
작년
"엄마 나 좀 사랑해 주세요..." 엄마가 없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아들 금쪽이의 속마음은?
작년
※오 박사 심각※ 엄마의 행동은 일종의 '가스라이팅♨' 아이들 앞에서 벌어진 '초보 엄빠'의 육아관 갈등...
작년
"이혼하던지 그럼!!!" 울분으로 가득 찬 엄마와 시어머니의 고부 갈등♨ 엄마의 갈등은 '피해의식' 때문이다?
작년
벼랑 끝 고부 갈등♨♨ 오랫동안 등원을 거부해 온 금쪽이를 걱정하는 시어머니에 엄마의 반응은?
작년
♨금쪽같은 내 새끼 사상 최초♨ 역대급 분노 폭발한 오 박사! 전형적인 정서적 학대에 경악을 금치 못한 사연은?
작년
※오 박사 분노※ "내가 바보(?)를 왜 키워줘야 해" 한글을 모르면 안 키우겠다는 엄마?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