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홍명보 "마지막 도전…내겐 한국 축구밖에 없다" 外

  • 2개월 전
[핫클릭] 홍명보 "마지막 도전…내겐 한국 축구밖에 없다" 外

▶ 홍명보 "마지막 도전…내겐 한국 축구밖에 없다"

차기 축구대표팀 감독에 선임된 홍명보 울산 HD감독이 자신의 축구인생의 마지막 도전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했다며 대표팀 사령탑 수락에 대한 소회를 밝혔습니다.

광주FC와의 K리그1 경기 후 기자회견장에 나선 홍명보 감독은 그간 대표팀 감독직을 고사하다 말을 바꿨다는 지적에 대해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는 강한 승부욕이 생겼다"고 설명했습니다.

2014 월드컵에서 조별예선 탈락이라는 실패를 겪은 뒤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힌 홍 감독은 "현재 K리그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내가 나를 버리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나에겐 대한민국축구밖에 없다"고 결의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 '더 얇고 더 똑똑하게'…삼성, AI폴더블폰 공개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신작 공개 행사를 열고 두 번째 인공지능 AI폰이자 첫 AI폴더블폰, '갤럭시Z폴드'와 '플립6'를 선보였습니다.

기존에 선보였던 통역과 텍스트 요약 등 AI 기능을 폴더블 폼팩터에 맞춰 선보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역대 폴더블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높였습니다.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은 "한층 더 발전한 갤럭시 AI와 최적화된 폴더블 폼팩터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I 기능이 탑재된 삼성전자의 첫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도 이번 언팩 행사에서 공개됐습니다.

▶ 인도재벌 막내아들 결혼식 '돈의 향연'

아시아 최고 갑부 무케시 암바니 인도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회장의 막내아들 아난트 암바니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오는 12일 열리는데, 이후 힌두교 양식에 따른 피로연이 14일까지 이어집니다.

아난트의 결혼식은 '세기의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앞서 2018년과 2019년 아난티의 누나와 형이 결혼식을 올렸는데, 하객을 실어 나르기 위해 전세기가 100여 차례 뜨고 내리는 등 무케시 회장이 행사 비용으로만 최대 1억 달러를 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난트의 결혼 이벤트도 형과 누나 결혼식 못지않게 성대할 예정으로, 각국에서 초특급 귀빈이 쏟아져 들어올 예정이라 뭄바이 당국은 치안과 교통 통제 등에 각별히 신경 쓰는 모습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