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비딕' 조세호 "대세로 불러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 / YTN (Yes! Top News)

  • 7년 전
개그맨 조세호가 최근 붙은 '대세' 수식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Mobidic(모비딕)' 론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홍석천과 개그맨 양세형, 조세호, 남창희, 이용진 그리고 박재홍 CP가 참석했다.

조세호는 "대세라고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그는 "양세형이 대단하다고 느꼈다"며 '양세형의 숏터뷰'에 대해 "나라면 못했다. 양세형이라 가능했다. 후배고, 동생이지만 배울 게 많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obidic'은 SBS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이다.

20일 오후, 개그맨 양세형이 진행하는 웹 예능 '양세형의 숏터뷰'를 시작으로 약 10여 개의 모바일, 웹 전용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YTN Star
김성민 모바일PD
(mynamesm@ytnplus.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60620170006594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Category

🗞
뉴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