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년 전
곧 다가올 핼러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한 과학자의 실험실에서는 귀여운 좀비들이 나타났다고 하네요.

무덤 속에 잠들어 있던 햄스터들이 하나 둘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아마 과학자가 금지된 기술을 사용해서 햄스터를 좀비로 부활시킨 것 같죠?

좀비 햄스터들은 기다렸다는 듯 이곳저곳을 들쑤시고 다니며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데요.

열심히 앞니를 오물거리며 사람들을 습격하는 햄스터들, 하지만 영화 속 좀비처럼 무섭다기보단 오히려 귀엽다는 생각이 들죠?

주로 햄스터 관련 영상을 올리는 한 유튜버가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이런 컨셉의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런 좀비뿐만 아니라 드라큘라 역시 핼러윈에 빠져서는 안 될 단골 소재죠.

드라큘라 복장을 하는 것이 식상 하다면 드라큘라 성에서 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소설 드라큘라의 배경인 루마니아의 브란 성에서 하루 동안 지낼 수 있는 상품이 등장했습니다!

한 여행업체에서 기획한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단 두 명만 성에서 머무를 수 있는데요.

드라큘라가 혐오하는 마늘, 은, 거울은 반입금지라고 하네요.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61023215850358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Category

🗞
뉴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