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년 전
요즘 전 세계 사람들을 심쿵하게 한 아기판다 푸바오를 아시나요? "아직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다"는 푸바오의 영상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조회 수가 말 그대로 폭발하고 있는데요. 
 
에버랜드에서 지난해 12월에 올린 푸바오가 사육사의 다리에 매달린 영상은 5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고, BBC 등 전 세계 미디어에도 소개됐습니다. 화제의 주인공인 푸바오를 직접 만나러 갔습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
  200일 만에 197g→16㎏, 80배 성장
  4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판다월드. 국내 최초로 태어난 아기 판다 푸바오가 사는 곳입니다. 5일이면 태어난 지 200일이 되는 푸바오는 조금 서투르지만 나무도 혼자 오르고, 나뭇가지에 매달려 빙글빙글 돌면서 유연성을 뽐내는데요. 사육장 밖에서는 유튜버들이 이런 푸바오의 일상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사육사 할아버지가 나타나자 푸바오는 놀아달라며 졸졸 따라다닙니다. 푸바오는 왜 이런 행동들을 하는 걸까요? 태어날 때부터 푸바오를 키운 송영관 사육사에게 물었습니다.
 
푸바오를 소개해 주세요. 푸바오는 일단 ‘국내 최초 아기판다’라고 표현하는 친구고요. 딸이고요. 197g으로 태어났는데요. 저희가 매일 체중을 확인하고 있거든요. 오늘 재보니까 16.3㎏으로 80배 이상 성장하면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하루 쉬고 와서 다음 날 한번 들어보면, ‘오 또 자랐네. 힘이 더 ...

기사 원문 : https://news.joins.com/article/23987335?cloc=dailymotion

Category

🗞
뉴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