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핫뉴스] 재산 166조 인도재벌 막내아들 결혼식…돈의 향연 外

  • 2개월 전
[이 시각 핫뉴스] 재산 166조 인도재벌 막내아들 결혼식…돈의 향연 外

목요일 아침 이시각 핫뉴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기삽니다.

아시아 최고 갑부 무케시 회장의 막내아들이 세간의 화제 속에 초호화 결혼식을 치릅니다.

기사 열어보겠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막내아들인 아난트는 오는 12일 인도 뭄바이에서 오랫동안 사귄 여자 친구이자 제약업 재벌 가문 출신 라디카 메르찬트와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메인 결혼식은 12일 열리고 이후 힌두교 양식에 따른 피로연이 14일까지 이어집니다.

전세기를 이용해 하객을 실어 날랐던 형과 누나의 결혼식에 이어 아난트의 결혼식 역시 세기의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진행된 축하연에서는 빌 게이츠와 마크 저커버그 등을 포함한 초호화 하객 천명이 초청됐는데요.

또 지난 5일 뭄바이에서 열린 축하연에서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됐습니다.

무케시 회장은 석유, 가스 부문에 주력하며 큰 재산을 모았고 2016년 통신 시장에도 진출, 인도 시장을 평정했습니다.

다음 기삽니다.

버즈의 민경훈씨가 11월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기사 열어보겠습니다.

민경훈씨는 다가오는 11월에 결혼을 한다며 SNS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그는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민경훈씨의 약혼자는 방송계에서 일하는 비 연예인 여성인데요.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워져 작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민경훈씨는 결혼 사실을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 공유해 축하를 받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민경훈씨는 2003년 버즈로 데뷔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도 9년째 출연하며 활약 중입니다.

마지막 기삽니다.

얼마 전 LG전자 직원이 유튜브 구독자 수 기부 공약을 내걸었는데요.

그 결과 천만원 상당을 기부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회사가 지원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기사 열어보겠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MZ전자'를 운영하는 LG전자 최정현 선임은 지난 4일 구독자 1명당 천원을 기부하겠다며 사내 기부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이 키오스크는 LG전자가 일상에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임직원용 기계입니다.

영상을 올릴 때만 해도 38명뿐이었던 구독자 수는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해 9일 오후 6시 기준 9천명을 넘겼습니다.

공약을 이행하려면 천만원 상당을 기부해야 합니다.

최 선임의 상황이 알려지자 선의로 시작한 기부가 부담이 되지 않도록 회사 측에서 지원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회사 관계자는 지원 근거와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이시각 핫뉴스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
News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