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푸터로 건너뛰기
  • 2025. 4. 13.


[앵커]
국민의힘이 내일 경선 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선 레이스에 돌입합니다.

1차 경선 통과를 자신하고 있는 김문수, 한동훈, 홍준표 3명의 유력주자들 주말인 오늘도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이현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홍준표 전 대구시장은 내일 공식 출마선언을 한 뒤 모레 비전 발표회를 엽니다.
 
헌법재판소 폐지 등 선제적으로 밝힌 대선 공약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자신을 "취준생"이라 표현하며 "청와대에 취직해 5년간 나라를 다시 만드는 일에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교회 예배에 참석한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

공개 일정은 최소화한 채 당 토론회 준비에 하루 4~6시간씩 실전 수준으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정치 풍자로 유명한 예능 프로그램도 녹화합니다.

[김문수 / 전 고용노동부 장관]
"당원들은 저를 잘 아시고 있기 때문에. 일반 국민들 중에 (저를) 잘 모르시는 분들 이런 분들 (많다보니) 주로 언론 인터뷰도 하고."

야인 시절이 길었던 만큼 '김문수 알리기'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풀이됩니다.

한동훈 전 대표는 강풍으로 야외 일정이 취소되자 깜짝 라이브 방송을 했습니다.

[현장음]
"네이비 수트는 왜 안 입으시냐고요? 지금 제가 네이비를 입었는데요? 남자 옷이란게 비슷비슷해요. 네이비나 까만 거나 거기서 거기예요."

한 언론 인터뷰에서는 "이재명 민주당 대표를 막아야 하는 이유는 국민이 위험해지기 때문"며 국민의 뜻을 잇따라 강조했습니다.

채널A 뉴스 이현재입니다.

영상취재 : 정기섭
영상편집 : 형새봄



이현재 기자 guswo1321@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국민의힘은 내일 경선 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선 레이스에 돌입합니다.
00:051차 경선 통과를 자신하고 있는 김문수, 한동훈, 홍준표 이 세 명의 유력 주자들은 주말인 오늘도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00:15이현재 기자가 보도합니다.
00:19홍준표 전 대구시장은 내일 공식 출마 선언을 한 뒤 모레 비전 발표회를 엽니다.
00:25헌법재판소 폐지 등 선제적으로 밝힌 대선 공약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00:31자신을 취준생이라 표현하며 청와대에 취직해 5년간 나라를 다시 만드는 일에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00:40교회 예배에 참석한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
00:44공개 일정은 최소화한 채 당 토론회 준비에 하루 4시간에서 6시간씩 실전 수준으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00:51내일은 정치 풍자로 유명한 예능 프로그램도 녹화합니다.
01:06야인 시절이 길었던 만큼 김문수 알리기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풀이됩니다.
01:12한동훈 전 대표는 강풍으로 야외 일정이 취소되자 깜짝 라이브 방송을 했습니다.
01:18한 언론 인터뷰에서는 이재명 민주당 대표를 막아야 하는 이유는 국민이 위험해지기 때문이라며 국민의 뜻을 잇따라 강조했습니다.
01:38채널A 뉴스 이현재입니다.
01:39채널A 뉴스 이현재입니다.
01:49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