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신곡 위해…유재석 등 국민 MC 뭉쳤다

  • 2개월 전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7월 31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전지현 전 대통령실 행정관, 최동호 스포츠평론가, 허민 문화일보 전임기자,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저렇게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국민 MC들이 다 뭉친 이유. 허주연 변호사님. 태진아 씨 때문이라면서요?

[허주연 변호사]
태진아 씨 신곡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 방금 보신 건데요. 후배들이 이름만 대면 다 아는 내로라하는 국민 MC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서 태진아 씨를 응원하기 위해서 신곡을 미리 연습해서 좋아하는 부분을 찍어서 보낸 것을 편집해서 뮤직비디오로 만들었다는 거예요. 태진아 씨가 5년 전부터 아내 옥경이 씨 치매를 앓고 있어서 간병한다는 것 굉장히 잘 알려져 있잖아요. 아내가 보는 앞에서 너무 아내가 안 되어서 울고 싶은데 보는 앞에서 울지 못해서 샤워기 틀고 운다는 이야기까지 하면서 굉장히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태진아 씨 신곡을 응원하기 위해서 이렇게 내로라하는 후배들이 뭉쳐서 응원의 마음을 보내준 것입니다. 그야말로 의리로 이루어진 뮤직비디오다, 이렇게 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오늘 정오에 공개됐는데 저도 봤거든요.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특히 이경규 씨가 집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데 너무 진심을 다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고요. 후배들의 마음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로 이번 곡도 활발한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ategory

🗞
News

추천